최종편집 : 2024-05-19 16:18 (일)
조용익 부천시장, 가정의 달 맞아 고강본동서 특별한 하루 보내
상태바
조용익 부천시장, 가정의 달 맞아 고강본동서 특별한 하루 보내
  • 이강여 기자
  • 승인 2024.05.0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쩌다동장’ 3회차 고강본동장으로 지역주민과 따뜻한 소통
▲ 조용익 부천시장이 꿈드림 쿠킹 클래스에 참여해 지역 아이들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하고 있다.
▲ 조용익 부천시장이 꿈드림 쿠킹 클래스에 참여해 지역 아이들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하고 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7일 오정구 고강본동을 찾아 지역주민과 다채로운 활동을 하며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고리울 청춘농장을 방문한 조 시장은 도시농업활동가를 격려하고, 지역주민들과 함께 수확한 딸기와 채소를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들과 인사를 나누고 지역 아이들과 함께하는 꿈드림 쿠킹클래스에 참여해 아이들과 케이크를 만들며 앞으로의 꿈과 용기를 북돋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역사와 자연이 어우러진 고강선사유적공원으로 이동해 공원 둘레길 플로깅 활동을 하는 주민들을 격려하고, 고강본동을 활성화하는 방안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했다.

한 주민은 “주민들에게 색다른 기쁨을 주는 철쭉동산을 다양한 문화행사와 연계하여 지역명소로 널리 알려주면 좋겠다”고 말했고, 이에 조 시장은 공감하며“철쭉개화기에 지역축제와 연계하면 지역을 활성화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고강본동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고강본동장을 마무리하며 “지역 복지와 발전을 위해 열심히 활동 해주시는 여러분들의 애정과 노고가 고강본동이 성장하는 자양분”이라며, “앞으로도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